에어콘설치문의 작성자비나아빠|작성시간26.06.18|조회수43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재 쿨쿠 천장형달려있는데 7년간 수리비만 200만원들어서 도저히 안되서 차량에 인버터달려있어서 가정용 벽걸이 달려고하는데 부산신항에 설치해주는것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비나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저당시 110이면 공임이 80만원이네요.. 인버터형에어콘도아닌 4.5등급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