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콘설치문의

작성자비나아빠|작성시간26.06.18|조회수438 목록 댓글 2

현재 쿨쿠 천장형달려있는데 7년간 수리비만 200만원들어서 도저히 안되서 차량에 인버터달려있어서 가정용 벽걸이 달려고하는데 부산신항에 설치해주는것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비나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저당시 110이면 공임이 80만원이네요.. 인버터형에어콘도아닌 4.5등급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