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광양 대통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현대?|작성시간26.06.19|조회수3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첫번째 질문광양 대.통 풀 반입인데요차 남바 변경하고 처음 들어가는데 차량 등록을 해야 됩니까?두번째 질문기억이 잘 안 나는데 광양항에 아이디 카드를 만들면 전국적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날을위해 | 작성시간 26.06.19 1 다시 등록2 저가 알기로는 안됨3 예시광양항 허치슨(국제)도 안 됨 답댓글 작성자현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차량 등록증도 가져가야 됩니까? 답댓글 작성자그날을위해 | 작성시간 26.06.19 현대? 네회사 전번이랑 등록증 답댓글 작성자현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날을위해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