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광양 대통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현대?|작성시간26.06.19|조회수351 목록 댓글 4


첫번째 질문
광양 대.통 풀 반입인데요
차 남바 변경하고
처음 들어가는데 차량 등록을 해야 됩니까?


두번째 질문
기억이 잘 안 나는데
광양항에 아이디 카드를 만들면
전국적으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날을위해 | 작성시간 26.06.19 1 다시 등록
    2 저가 알기로는 안됨

    3 예시
    광양항 허치슨(국제)도 안 됨
  • 답댓글 작성자현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차량 등록증도 가져가야 됩니까?
  • 답댓글 작성자그날을위해 | 작성시간 26.06.19 현대? 네

    회사 전번이랑 등록증
  • 답댓글 작성자현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날을위해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