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운임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작성자파란악력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692 목록 댓글 4

경북 영천 청통에서 부산 신항까지  40피트 컨테이너  3대 물건 보내려고 하는데

추레라 운임이 얼마나 될까요 ? 140키로 정도 거리 나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변곡의신 | 작성시간 26.06.21 물건만 옮기는 건가요!!??
    신항부두인가요
    창고인가요
    아님 컨테이너 깡통만 인가요
    수출입화물이면 포위딩에서 다 알아서 할껀데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악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 물건만 옮기는거고 신항부두 인걸로 압니다.
    수출 나가는 액상 비료 파레트 적재물 입니다. 꽉 채워서 나갑니다!
    처음 나가는건데 일단 운임 한번 알아보라고 하셔서 답변에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아 원래 이런 경우는 포워딩 업체에서 다 진행 하는게 일반적인가요?
  • 작성자해적선장 | 작성시간 26.06.21 차운임+ 터미널 상하차비+
    운송사 마진 +포딩 마진+선적기간 보관비(보관소)
    개인적인 생각에 따른 계산입니다
    49+15+7+20=91+선반입권
    대략 개당 85~100 들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악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차운임은 일단 50정도 생각해야되는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