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 콤비라인 샤시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신동호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368 목록 댓글 2

2016년식 k1 콤비라인 샤시 입니다

4 5 6 축 싱글 타이어 이구요

전기작업 후 4축과 6축은 리프팅 됩니다

그런데 요즘 주행도중에 엠티 싣고 달리는중인데

4축과 6축이 자동으로 내려 갔다가 또 올라가고 반복 되어지고 있습니다

원래 예전에는 한번 올리면 안 내려갔거든요 그게 정상이기도 하구요

요새 그래서 타이어가 엄청 쓸리고 있어요

축도 못 올리고 다니고 있어요 ㅜㅜ

전기 배선 아스나서 그런걸까요??

혹시 어떤 문제 인지 아시는 사장님 계실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친야옹이 | 작성시간 26.06.22 4.6 축 두개 동시에 그렇다면 해드 에서 넘어가는 배선 문제일 확률이 높을것 같습니다.

    보통 솔벨브 가 나가면 해당 축 리프팅만 고장이 나니 메인 배선 앗스가 나갔거나 메인 공급 전원 배선이 문제 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동호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럴 가능성이 높겠네요.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