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식 k1 콤비라인 샤시 입니다
4 5 6 축 싱글 타이어 이구요
전기작업 후 4축과 6축은 리프팅 됩니다
그런데 요즘 주행도중에 엠티 싣고 달리는중인데
4축과 6축이 자동으로 내려 갔다가 또 올라가고 반복 되어지고 있습니다
원래 예전에는 한번 올리면 안 내려갔거든요 그게 정상이기도 하구요
요새 그래서 타이어가 엄청 쓸리고 있어요
축도 못 올리고 다니고 있어요 ㅜㅜ
전기 배선 아스나서 그런걸까요??
혹시 어떤 문제 인지 아시는 사장님 계실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