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스카니아 R480 무시동히터

작성자농구황제|작성시간26.06.22|조회수352 목록 댓글 10

지인분 차량인데

무시동히터를 켜지도 않았는데

계속해서 띠디디디디디 알림음과 에러 메시지가 뜹니다.

원인이 무엇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니윤 | 작성시간 26.06.22 농구황제 아그럼 점화가 안될확률이 큽니다. 직접켰을때 미션앞쪽에 펌프달려있는데 거기서 딱딱소리 잘나는지들어보세요.
    1차로 소리잘나면 경유라인인데 라인이 쓸리거나 빵꾸나잇으면 본체까지 못올리는거라 급한대로 잘라서 원터치로해도됩니다.
    탑밑에 경유라인 빼서 무시동켜보면
    경유 잘끌어올리나 테스트됩니다.안뱉으면 중간에 어디쓸리거나빵꾸난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농구황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유니윤 원인이 뭔지 찾고 수리 해드릴려고 하는데
    히터를 켜지도 않았는데 에러 메시지랑 알림음이 시동만 껐다 켜면 들어와서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유니윤 | 작성시간 26.06.22 농구황제 위에사장님 말씀처럼 주기적자동 돌긴하는데 그걸못돌려주니 에러뜬걸거에요.
    간단하게 탑밑에 경유선만빼서
    돌려보면 기름잘올리는지는테스트됩니다.
  • 작성자난나야잉 | 작성시간 26.06.22 한번 작동시켰다 에러뜨면 계속 경고울립니다용
    퓨즈쪽 무시동모양 히터 퓨즈 총2개인가 있는데 하나빼면 뒷쪽 컨트롤러 시계가 꺼지는데 그럼 리셋됩니다 그리고는 소리안날거예요
    단 다시키다가 점화에러라던지 뭔가 에러나면 계속 띠띠 울려요
  • 작성자농구황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고견들 감사합니다 확인해볼게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