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 맥쎈 엔정비추천부탁드려요.(대전부근)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작성시간26.06.23|조회수217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12시가 넘엇으니, 어제 갑자기 부동액부족 경고등부터

시동걸리는것과 계기판 경고등으로 인해 출력제한까지...

옥천타타로 갈예정이긴하나,

9.5톤원쓰리다보니.. 중형으로 들어간다는...ㅡㅡ

2년반에 키로수가19만이라 금액을 지불하더래도 장인한테 점검및정비를 받아보고자 합니다. 혹 대전부근에. 추천할만한곳이 잇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꾸초보[대전.충남 부지역장] | 작성시간 26.06.23 여기 중형차들 항상 몰려있긴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우선 옥천타타로 가려구요

    지금도 가는길이 험난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