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2시가 넘엇으니, 어제 갑자기 부동액부족 경고등부터
시동걸리는것과 계기판 경고등으로 인해 출력제한까지...
옥천타타로 갈예정이긴하나,
9.5톤원쓰리다보니.. 중형으로 들어간다는...ㅡㅡ
2년반에 키로수가19만이라 금액을 지불하더래도 장인한테 점검및정비를 받아보고자 합니다. 혹 대전부근에. 추천할만한곳이 잇을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12시가 넘엇으니, 어제 갑자기 부동액부족 경고등부터
시동걸리는것과 계기판 경고등으로 인해 출력제한까지...
옥천타타로 갈예정이긴하나,
9.5톤원쓰리다보니.. 중형으로 들어간다는...ㅡㅡ
2년반에 키로수가19만이라 금액을 지불하더래도 장인한테 점검및정비를 받아보고자 합니다. 혹 대전부근에. 추천할만한곳이 잇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