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코]인산철배터리

작성자케이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799 목록 댓글 6

이거사용법 궁굼합니다 중고차구입해서요~
왼쪽 충전기버튼은 언제 사용하나요
이틀세워났는데 방전되서 시동이안걸리네요 본체배터리+인산철배터리 관리팁부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이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감사합니다 ~~
  •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 작성시간 26.06.23 요즘은 자동 충전인데
    요제품은 수동 충전 방식인가 보네요
  • 작성자긴코리 | 작성시간 26.06.23 평소에눌러놓고.이틀 삼일이상 차시동안걸때는 본밧데리도차단시키고 인산철충전기도끕니다
  • 작성자전주암롤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월요일에켜서 금요일에는 끕니다
  • 작성자케이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로파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