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사용법 궁굼합니다 중고차구입해서요~
왼쪽 충전기버튼은 언제 사용하나요
이틀세워났는데 방전되서 시동이안걸리네요 본체배터리+인산철배터리 관리팁부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이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너무 감사합니다 ~~
-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작성시간 26.06.23 요즘은 자동 충전인데
요제품은 수동 충전 방식인가 보네요 -
작성자긴코리 작성시간 26.06.23 평소에눌러놓고.이틀 삼일이상 차시동안걸때는 본밧데리도차단시키고 인산철충전기도끕니다
-
작성자전주암롤 작성시간 26.06.23 저도 월요일에켜서 금요일에는 끕니다
-
작성자케이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로파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