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500 클러치오작동

작성자부암|작성시간26.06.23|조회수453 목록 댓글 15

주행중에는 경고등 안뜨는데 아침에 키 온 넣으면 뜹니다
증상은 악셀이 늦게 먹힙니다1.5초후 차가 나가네요
주행 중엔 후리도 잘 들어가고 악셀도 제대로 먹네요..
20년식 59만키로 인데 미션을 내려야하나요?
아니면 솔밸브만 갈아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늘 밸브갈았는데 그래도 뜨면 미션 내려야겠습니다 모두 안전운행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만오너 | 작성시간 26.06.23 솔밸브 금액이 어떻게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부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만오너 사설업체서 부품 55만 공임 7만 줬어요
  • 작성자인천뽀로로 | 작성시간 26.06.24 제차량 증상하고 똑같아서 이야기 합니다
    원인은 밋션 안에 있는 클러치 실린더 우리 미니빽 이라 합니다 실린더 안쪽에 고무가 있는데 이고무가 씹혀서 문제 입니다 변속기 내리셔야 합니다 저는 실버 보증으로 51만에 보증 수리했어요 내린김에 디스크 킷 작업했음다 계속 달리고 있을때는 문제 없스나 주차후 출발하면 기어 안들어 갑니다 응급조치 방법은 전진, 후진 기어를 천천히 왔다 갔다 하면 기어 물려요 ~~ 참고만 하세요
  • 작성자김해트러커 | 작성시간 26.06.24 제글 보세요
    저랑 증상이 똑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