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 운전석 방석 탈거 방법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콩닥파파|작성시간26.06.23|조회수217 목록 댓글 2

엑시프로 3년된 놈인데요.

통풍시트 바람이 거의 안 나오네요.

모터는 잘 돕니다. ㅎㅎ

이게 방석 탈거해서 싹불어내면 바람 잘 나온다고 들었어요. 탈거 방법 아시는 회원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안방운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미누 | 작성시간 26.06.23 유튜브에서 엑시언트 시트 탈거 검색해보세요.
    말보다 영상이 나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콩닥파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