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프로 3년된 놈인데요.
통풍시트 바람이 거의 안 나오네요.
모터는 잘 돕니다. ㅎㅎ
이게 방석 탈거해서 싹불어내면 바람 잘 나온다고 들었어요. 탈거 방법 아시는 회원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안방운전입니다.
다음검색
엑시프로 3년된 놈인데요.
통풍시트 바람이 거의 안 나오네요.
모터는 잘 돕니다. ㅎㅎ
이게 방석 탈거해서 싹불어내면 바람 잘 나온다고 들었어요. 탈거 방법 아시는 회원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안방운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