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회원님들 오늘도 안전운행 하세요
오늘 아침 22톤여 싣고 판교서 청계톨 오르막을 오르는데 흰매연이 DPF부위서 뽈뽈 엄청 나오더군요
그러고는 톨 지나고 나서는 증상이 없네요
일시적인거지 아님 돈 준비하라고 신호 주는건지 궁금 합니다
고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타이탄홍 작성시간 26.06.23 가진단 도
년식 키로수 가 중요합니다.
경고등 점등 유무
힘 손실 유무
-
답댓글 작성자바른생활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18년식 40만km 경고등 안뜨고 출력 이상 없었습니다
-
작성자솨따따뿌겐 작성시간 26.06.23 휜매연은 오일이섞이거나 터보문제인걸로 아는데요
-
작성자가로등 작성시간 26.06.23 요소수계통일수있어요
-
작성자타이탄홍 작성시간 26.06.25 여러가지 의심점 있으나
흰매연 은
1.오일흡입..
오일 이 즐어드는지?
2.터보이상
출력이 안떨어지니 터보는 아닌듯.
3.요소수관련
과다소비나 지속적흰연기발생이 있는지
4..DPF휠터파손 ..
1.2.3 증상을 파악후
제일 의심이 가는부븐이라
필터커버 얄어서 확인하시고..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