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480트랙터 입니다.
운행중 계기판 에어게이지가 없어졌다 나타났다~~^띵띵띵 소리~~
운행은 지장없으나 소리랑 계기판이 어지러워 운전하기가 고달프네요
혹시 무슨문제인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갑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센타에 들어와서 찾고있는데
시간이 꽤 걸리네요 ㅠ
배선문제같다고 하는데
기다리는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착하게 작성시간 26.06.23 갑니다 프리마 배선은 캐빈열고 조수석 밑에 전체배선 접히는 부분에 잘단선 됩니다.
-
작성자갑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증상은 저러다 정상으로 돌아왔다 또 저러다. 그러네요 ㅠ운행중에요
정비공장와서 계속 비정상이고요 -
작성자갑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진천타타 왔는데
수시간에 노력에도 잡질못해
그냥 출고 집으로 ㅠㅠ
큰일이네요
9년동안 별큰말썽이 없었는데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ㅠ -
작성자갑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어제 진천에서 5시간 점검후 포기하고 집근처 서울모터스에 와서 3시간만에 배선아쓰된곳 두곳찾아서 작업마무리 하였네요.
고생하신 정비사 감사드리네요
공임40만원 ㅠㅠ
그래도 개운해서 아깝진않네요.
기어다니면서 배선뭉치 하나하나 까보며 찾아낸거 정말 고생하셨다 말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