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렉터 신형580 구입하려 하는데 차량성능 정보 부탁드려요

작성자인천뽀로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537 목록 댓글 10

이번에 볼보 500 타다가 서비스 기간이 끝나가서 끝나기전에 매각하고 신형 만트렉터 580인디비주얼을 타보려 하는데 타시는분 상세한 운행능력 ,등판능력 , 연비 성능과 승차감이 어떠한지 고장은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타시는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차량녹은 어떠한지도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천뽀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후니파파 의견 고맙습니다 회원님 같은 이슈를 듣기는 했는데 당사자중 한분이시군요 참고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오수환[홍성] | 작성시간 26.06.24 볼보500보단 뭐든 월등히 좋습니다
    힘이면 내구성 특히리타더에서 감동입니다
    모든것은 좋습니다 연비또한 비슷할것입니다
    하지만 수리비와 부품가격 중고차값똥값 등등을
    생각한다면 볼보삽니다
    저는 만차보다 좋은차 못봤습니다
    하지만 만차는 사질않습니다
    스카냐나 볼보처럼 활성화되려면 10년은 더있어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인천뽀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 의견 고맙습니다
  • 작성자갱지니 | 작성시간 26.06.24 다 좋은데 뽑기를 잘못했는가 핸들에 진동이 엄청옵니다 그라인더 잡고 운전하는거같아요 본사직원들은 감성으로 타래오 진동기 측정하니 8나오는데 다른차 2나와도 감성이라고 하네요 원인을 못잡아요
    힘 연비 나머진 다 만족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인천뽀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네 답변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