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헤어 스타일이 아니라 헤드 스타일 문제 인것 같은데...
저는 싫어 하는 헤드 스타일 입니다..ㅜㅜ
이번 주도 안전운전 하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렇죠... 얼굴이...ㅜㅜ
-
작성자대물낚시광 작성시간 26.06.15 저는 년식이 있다보니 여자들의 환심같은건 신경 안 쓰는 편입니다.
바리깡으로 제가 제 머리 밀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도 나름 년식이 있지만 여자들 신경은 안 씁니다...^^
-
작성자박철규 작성시간 26.06.15 왜....위에 뚱띠 사람들은 다아는사람들 같을까요 ㅋㅋㅋ
-
작성자신광특수타이어김우용 작성시간 26.06.21 new
얼굴형에 따라 모두다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