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새벽부터 보복운전 당했습니다ㅜㅜ

작성자금산어른이|작성시간26.05.26|조회수1,449 목록 댓글 35

이제는 너구리한테 보복운전도 당해봅니다
추월 못나가게 와리가리 타다 급정거도 합니다 ;;

웃으며 한주들 시작하세요 :)
그럼 이만 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산어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ㅋ 한주 스타트 재미지게 합니다
  • 작성자세리정[자문위원] | 작성시간 26.05.26 아니 보복운전은 회원님이 하신듯 라이트꺼주시고 빵빵누르지 마시고 소리지 지르지 말았어야 되는데~ㅠㅠ
    얼메나 놀랬으까이 짧은 다리로~흐미
  • 답댓글 작성자금산어른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 갈길이 먼데 앞에서 저러고 있습니다 ㅠㅠ
    근데 짧은 다리로 총총총 얼마나 뜀박질을 한걸까요
    저 친구한테는 덩치 큰놈이 뒤에서 으악주니까 겁 많이 나긴 했겠어요 ㅋㅋ
  • 작성자가물치 | 작성시간 26.05.26 영상보고 빵~~~!!!
  • 작성자인천후니 | 작성시간 26.05.29 ㅋㅋㅋㅋ 너구리귀염귀염 각기터는거보니 고수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