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밥 챙기시고 안전운전하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만강뱃사공[운영] 작성시간 26.05.26 든든하게 먹어야됩니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차 의자에서 보다는
식당 의자에서 먹을수 있도록하세요 -
작성자파스퇴르 작성시간 26.05.27 그. . 너무든든하게먹으면 다살로갑니다..
-
작성자기태민정아비[서경부지역장] 작성시간 26.05.29 혹시 지금 영동타고 위로 용인지나가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경산민석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9 넵!
-
답댓글 작성자기태민정아비[서경부지역장] 작성시간 26.05.29 경산민석화물 이제 알겠네요
혹시 부곡쪽 지나가시면 북수원쪽
말차선 작업이라 많이 정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