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선배님들!!

작성자경산민석화물|작성시간26.05.26|조회수918 목록 댓글 12

저녁!! 밥 챙기시고 안전운전하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만강뱃사공[운영] | 작성시간 26.05.26 든든하게 먹어야됩니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차 의자에서 보다는
    식당 의자에서 먹을수 있도록하세요
  • 작성자파스퇴르 | 작성시간 26.05.27 그. . 너무든든하게먹으면 다살로갑니다..
  • 작성자기태민정아비[서경부지역장] | 작성시간 26.05.29 혹시 지금 영동타고 위로 용인지나가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경산민석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9 넵!
  • 답댓글 작성자기태민정아비[서경부지역장] | 작성시간 26.05.29 경산민석화물 이제 알겠네요
    혹시 부곡쪽 지나가시면 북수원쪽
    말차선 작업이라 많이 정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