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오랜만에 집에서 자는데ᆢ

작성자가물치|작성시간26.05.26|조회수882 목록 댓글 8

분명 내집인데 불편함이 크네요.침대도 불편하고ᆢ그렇다고 차로 갈수도 없고ᆢ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만강뱃사공[운영] | 작성시간 26.05.26 저는 짐 실어놓고 집에 자면 불안해서 못자겠습니다 ㅎㅎ 그래서 샤워 하고 옷갈아 입고 나갑니다 주중엔 차에서 주말엔 집에서요 혹 댓글 본다고 못주무시는거 아닙니까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물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휴무라서 그래요.ㅋㅋ
  • 작성자대물낚시광 | 작성시간 26.05.27 아...

    긍정적인 생각에서는 프로의식인데

    부정적 생각에서는..
    슬프지만 이건 진짜 직업병이라고 해야할까요.

    저는 긍정적 생각을 믿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물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아무래도 직업병인듯ᆢ
  • 작성자꼬봉거북 | 작성시간 26.05.27 저도 차에서 자버릇하면 집에 와서 영~ 잠이 안와요ㅜㅜ
    직업병인가 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