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내집인데 불편함이 크네요.침대도 불편하고ᆢ그렇다고 차로 갈수도 없고ᆢ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만강뱃사공[운영] 작성시간 26.05.26 저는 짐 실어놓고 집에 자면 불안해서 못자겠습니다 ㅎㅎ 그래서 샤워 하고 옷갈아 입고 나갑니다 주중엔 차에서 주말엔 집에서요 혹 댓글 본다고 못주무시는거 아닙니까 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물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휴무라서 그래요.ㅋㅋ
-
작성자대물낚시광 작성시간 26.05.27 아...
긍정적인 생각에서는 프로의식인데
부정적 생각에서는..
슬프지만 이건 진짜 직업병이라고 해야할까요.
저는 긍정적 생각을 믿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가물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아무래도 직업병인듯ᆢ
-
작성자꼬봉거북 작성시간 26.05.27 저도 차에서 자버릇하면 집에 와서 영~ 잠이 안와요ㅜㅜ
직업병인가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