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화물보수교육

작성자이모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377 목록 댓글 4

퇴사 후 해당 해에 교육을 받아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징검다리9093 | 작성시간 26.06.03 퇴사했는데 왜 받나요?
    근무시에만 해당합니다 ㅋ
  • 답댓글 작성자이모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배롱나무 | 작성시간 26.06.03 근무지에서 필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모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