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보수교육 작성자이모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37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퇴사 후 해당 해에 교육을 받아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징검다리9093 | 작성시간 26.06.03 퇴사했는데 왜 받나요? 근무시에만 해당합니다 ㅋ 답댓글 작성자이모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감사합니다 작성자배롱나무 | 작성시간 26.06.03 근무지에서 필요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이모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넵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