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식사들 하셨습니까? ㅎㅎ

작성자이글캐노피|작성시간26.06.05|조회수670 목록 댓글 4

엑시언트 연비운전으로 수치상 연비를 끌아올리고 싶은데요!? 크루즈 키고 다닐때말고 평상시에 연비를 향상시킬려고 한다면, 좋은 운전습관 같은게 있을까요?
선배님들은 어떤 방법으로 연비주행하시나요?(트랙터에 연비가 1.5-2.0 알고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버즈즈 | 작성시간 26.06.05 속도를 80 초반으로 낮추면 10프로정도 좋아지긴하죠. 사무실 스카560 이랑 20프로 가까이 나길래 요즘 최고속도 하향해서 10프로정도로 다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글캐노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호! 기발한 방법을 사용중이시군요! 감사합니다!! 꾸벅!!
    오후배차때는 말씀하신 방법으로 다녀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자로켓머쉰 | 작성시간 26.06.05 으르렁터보인지 어흥터보인지,연료히터인지 이런거 백날 소용없어요. 그냥 80km로 다니는거 추천드립니다. 세상 사기꾼이 너무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글캐노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하! 80km가 정석이란 말씀이신거죠! 감사합니다
    3차선 혹은 6차선 정속주행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