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2653 밴츠 무시동 에어컨 질문있읍니다

작성자엽기철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326 목록 댓글 4

야간에 차숙할때 에어컨온도 몇도 설정하시나요
몇시간 가동하는지 궁금합니다
온도설정 몇시간 가동하는지 알려주심 감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고 | 작성시간 26.06.05 전 23~4도 정도요
    열대야 심하면 더 낮추고요 벤츠는 무시동 에어컨 콤프 따로 있어서 시원 합니다 사용 시간은 대략 6시간 정도 입니디
  • 답댓글 작성자엽기철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물치 | 작성시간 26.06.05 역시 벤츠네요.
  • 작성자무등산백호 | 작성시간 26.06.05 사계절 설정온도 22~23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