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앞에 뒤에 중량 13톤씩 상차가능할까여?
혹시 몇톤까지 가능한지 아시느분계실까여?
같은짐 2개상차인데 중량얼마까지 가능한지몰라서여
선배님들의 가르침이 필요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시간 26.06.05 이베코 460 보고 쓰리축 콤비 떠블 타이어 깡통 두개 상차시 19톤 나옵니다.
안전빵 내품 25톤 입니다.
수입 샷시는 싱글 이니 좀더 가볍겠죠..
그리고 쓰리축 은 계근대 통과시 1ㅡ2톤 빠집니다.
물론 빡빡한 톨 이랑 여유를 준 톨 마다 통과는 복불복 입니
내품 24.7톤 싣고 대전톨 통과 했는데 김천 내려서 기름 넣고 김천톨 올리니 과적 걸렸습니다.
톨게이트 마다 복불복 이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해적선장 작성시간 26.06.05 hmiu 상행 2개씩 실고 다녔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시간 26.06.05 해적선장 그놈 의 HMIU 땜시 미치겠습니다..
어제 저녁에 배가 붙었는데 이제 16시에 상차 했습니다..ㅋ
글고 HMIU 공컨 중량이 14.5톤 이니 두개 하면 29톤 20피트 깡통 두개 중량 4.4톤 빼면 내품 으로 24.6톤 이니 딱 정량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적선장 작성시간 26.06.05 미친야옹이 썩을넘에 2클라스 ㅋㅋ
저희도 주말마다 2클. 부탄가스 땜시 돌겠습니다 ㅋ
한번씩 43.8톤 나가는것도 있어요
가벼운건 37~39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시간 26.06.05 해적선장 오늘 일 하고..내일 월드 가서 에어컨 설치 할 예정 이라 쉬기로 했는데 아직 동원 에서 상차를 안해줘서 올라 가지도 못하고 있습니다..ㅋ
이게 오늘 일을 한건지 아님 내일 일을 하는건지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