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전자레인지

작성자우럭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640 목록 댓글 2

스카니아 S모델에 전자레인지 설치하신 사장님 어떤 모델을 설치해야 맞는지 모델명알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닥파파 | 작성시간 26.06.05 하...까냐 전용 전자레인지가 필요하신가?
    그냥 유리판 돌아가는 거 말고 플랫 전자레인지
    700W 정도면 되유.. 단 인버터가 순수 정현파!
  • 작성자가물치 | 작성시간 26.06.05 요즘은 무회전 전자레인지가 대세이더라구여.차량 진동에 유리판이 파손될일도 없고..가격대도 다양하고..단 인버터가 정현파라야 작동에 무리가 없더라구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