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로드파일럿 회원님들 TRS.또는 스마트폰 무전방 따로 있으신지요

작성자세공주아빠|작성시간26.06.05|조회수445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파주에 세공주아빠입니다.

매일 고속도로를 운행하다보니 동료들과 스마트폰 무전기어플로 수다를 떨곤합니다.

혹 로드파일럿 카페에도 따로 함께 하시는 그룹무전방이 있는지요.

저는 HD무전기어플 기업형 무전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팔공 | 작성시간 26.06.06 trs 333그룹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공주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집에 TRS기기를 함 찿아봐야 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호아빠 | 작성시간 26.06.06 그룹합류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