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주에 세공주아빠입니다.
매일 고속도로를 운행하다보니 동료들과 스마트폰 무전기어플로 수다를 떨곤합니다.
혹 로드파일럿 카페에도 따로 함께 하시는 그룹무전방이 있는지요.
저는 HD무전기어플 기업형 무전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파주에 세공주아빠입니다.
매일 고속도로를 운행하다보니 동료들과 스마트폰 무전기어플로 수다를 떨곤합니다.
혹 로드파일럿 카페에도 따로 함께 하시는 그룹무전방이 있는지요.
저는 HD무전기어플 기업형 무전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