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이들에게는 휴무가 없는~~

작성자gyo7117|작성시간26.06.06|조회수1,312 목록 댓글 11

불철주야 나에게 아주 힘들게 힘을 주시는X분들~~
내가 이들을 힘들게 하는건가?
ㅋ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 작성시간 26.06.06 덕산이네요 이도로도 돌아다니는구나... 17번만 도는줄 알았더니
  • 작성자맥가이버 | 작성시간 26.06.06 페인트색상이 이쁘네요
  • 작성자단한사람 | 작성시간 26.06.06 진짜해야하는 과적은 잘안하고
    쓰잘데기없는짓거리는 잘하죠?
    나도 6축들고 가는데 세우라고한적있어서 어리둥절???
  •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 | 작성시간 26.06.07 맨날 저들과 눈치 쌈하고 있으니... 😭
  • 작성자멎쟁이 | 작성시간 26.06.07 25톤에 25톤이상싣는 우리가잘못이죠
    저들도 월급받고 시키는대로 열심히 살아가는사람일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