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장마대비 김장

작성자마뿡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97 목록 댓글 30

예전 기사시절 한타 꼽았을때 승차감이 딱딱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타사 타이어들과 고민한다가
체험단되신 분들의 장착후기글 정독하고
여러 후기와 평가를 참고해서
요번엔 한타 AH51+로 결정
특히 히든그루브 기술은 첨 경험해보는 신세계라 기대됩니다ㅎㅎ
장착하고 오는길 잠깐 운행해보니 승차감도 좋아지고
새타이어임에도 롤링도 없어졌네요
가격도 51대비 비싸지만 기술력도 달라진거 같습니다

앞으로 직접 운행하면서 장거리 고속도로 주행, 공차·만차 운행 시 승차감, 마모 상태 등을 체크해보고 내돈내산 인만큼 솔직한 후기도 남겨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세트럭 | 작성시간 26.06.07 같은 모델인데,
    금액차이가
    잇네유??
  • 답댓글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 작성시간 26.06.07 울산덤프 24년5월 거 같은데 그때 가격인가봐여
    Tbx앱상에 출고가 78만8천원......
  • 답댓글 작성자자세트럭 | 작성시간 26.06.07 운전초보햇병아리 제가 다니는 노선에 잇는,
    tbx매장에 물어보니.
    68만원 이야기 하던데유.
  • 답댓글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 작성시간 26.06.07 자세트럭 앱에는 이렇게 나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세트럭 | 작성시간 26.06.07 운전초보햇병아리 네,,
    저도 들어가서 보긴햇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