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무시동 에어컨 설치함.

작성자미친야옹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338 목록 댓글 25

이제 선풍기 로는 버틸수가 없어서 오늘 월드 가서 에버스패커 무시동 에어컨 설치 했습니다.

예전 에 도메틱 을 써서 내구성 도 좋고 시원 해서 다시 도메틱 쓸까 하다가 신형 이라서 설치 해봤습니다.

일단 도메틱 보다 조용 해서 좋네요...

다만 시원한건 도메틱이 조금 더 시원 했던것 같지만 냉방 능력도 나쁘지 않고 제법 시원 합니다.

제가 도메틱 때도 25도 1단 으로만 틀고 다녀서리..

이건 처음 설치후 테스트 로 18도 3단 으로 트니 엄청 시원 하긴 하더군요.

전기는 그때 35암페어 정도 먹던것 같네요.

지금 25도 1단 셋팅 하니 전기는 많이 안 먹네요..

이제 공장 대기 할때 와 차숙 할때 시원 하게 잘수 있을것 같습니다..ㅋ

월드 순둥이 럭키...열살 되신 어르신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06 거금 쓰셨으니 냉방병 조심 하셔유~

    머리랑 범퍼 깔맞춤 해주셔야지유?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거금 들였으니 아껴 써야죠..ㅎㅎ
    그리고 차는 순정 상태가 제일 무난 합니다.

    범버는 전 차주 께서 흰색 락카를 칠해놔서 좀 애매 하긴 해서 어쩔까 고민중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솜이 | 작성시간 26.06.06 미친야옹이 깔맞춤 해주셔야 좋은데...색이 달라서 눈에는 띄겠어요 ㅎㅎ
  • 작성자자나깨나 | 작성시간 26.06.06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