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진영휴게소 기사님 반상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작성자미친야옹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059 목록 댓글 16

오늘 점심을 안먹고 떡 몇개 먹었더니 저녁은 좀 맛있게 먹고 싶어서 고민 입니다.

단골 식당인 창녕 불고기 집은 아무래도 국도를 돌아서 가다 보니 기름값 이랑 도로비 할인을 못 받아서 갈까말까 고민중 인데요.

지나가다 보니 진영 순천방향 에 기사님 반상 이라는 식당이 생겼더군요..

진영 푸드코트 도 맛은 괜찮은곳 이라 새로 생긴 기사님 반상 도 괜찮을것 같긴 하지만..

혹시나 갔다가 실망 할까봐 드셔 보신분 계시면 후기 좀 듣고 싶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요즘 물가 가 너무 올라서 밥 한끼 먹기도 부담이 됩니다.
  • 작성자조무래기 | 작성시간 26.06.08 신항에서 밥집 한곳 추천합니다.가락에서 신항 들어오는 길에 변산식당은 인정!!
    부경모터스(옛, 일신특장) 주변에 주차 되신다면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한번 검색 해보겠습니다...^^
  • 작성자만이조아 | 작성시간 26.06.08 진영ic오신다면 진영ic바로전 sk주유소옆 오리탕 1인분되니 시원하니 한끼 좋습니다

    대형차 주차장도 넉넉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장 해놨다가 다음에 한번 들려 보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출발 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