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을 안먹고 떡 몇개 먹었더니 저녁은 좀 맛있게 먹고 싶어서 고민 입니다.
단골 식당인 창녕 불고기 집은 아무래도 국도를 돌아서 가다 보니 기름값 이랑 도로비 할인을 못 받아서 갈까말까 고민중 인데요.
지나가다 보니 진영 순천방향 에 기사님 반상 이라는 식당이 생겼더군요..
진영 푸드코트 도 맛은 괜찮은곳 이라 새로 생긴 기사님 반상 도 괜찮을것 같긴 하지만..
혹시나 갔다가 실망 할까봐 드셔 보신분 계시면 후기 좀 듣고 싶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요즘 물가 가 너무 올라서 밥 한끼 먹기도 부담이 됩니다.
-
작성자조무래기 작성시간 26.06.08 신항에서 밥집 한곳 추천합니다.가락에서 신항 들어오는 길에 변산식당은 인정!!
부경모터스(옛, 일신특장) 주변에 주차 되신다면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한번 검색 해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장 해놨다가 다음에 한번 들려 보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출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