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중부 ICD 대통령 이라도 오는건지

작성자미친야옹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057 목록 댓글 7

지금 밥 시간 끝나고도 계속 장비가 안오고 소방차 와 방재차 승용차 경찰차 경찰 싸이카 까지 와서 뭘 하는건지 사무실에 물어보니 수요일에 무슨 행사 한다던데 오늘은 예행 연습 같다고...

근데 이정도 규모면 대통령 이 방문 하는거 아닐까요..ㅋ

예행 연습 하는데 경찰 승합차 도 여러대 오고 경찰 버스도 두대나 와있고..

덕분에 아직 상하차 도 못하고 계속 대기중 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적선장 | 작성시간 26.06.09 내일 오후2시부터 소방 뭐시기 있대요
    오후 상하차 대기 작살 ..ㅋ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무실에 물어보니 예행연습 이라네요.
    근데 차 들이 저렇게 많이 오다니.
    내일 중부 가면 안될것 같습니다..ㅎㅎ
  •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 작성시간 26.06.09 소방훈련 하려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보기엔 그리 보이더군요.
    소방차 도 여럿 오고..
  • 작성자잠자던기사 | 작성시간 26.06.09 재명이 오면 똥 띠는 사무실 해결 좀 해 달라고 해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