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밥 시간 끝나고도 계속 장비가 안오고 소방차 와 방재차 승용차 경찰차 경찰 싸이카 까지 와서 뭘 하는건지 사무실에 물어보니 수요일에 무슨 행사 한다던데 오늘은 예행 연습 같다고...
근데 이정도 규모면 대통령 이 방문 하는거 아닐까요..ㅋ
예행 연습 하는데 경찰 승합차 도 여러대 오고 경찰 버스도 두대나 와있고..
덕분에 아직 상하차 도 못하고 계속 대기중 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적선장 작성시간 26.06.09 내일 오후2시부터 소방 뭐시기 있대요
오후 상하차 대기 작살 ..ㅋ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사무실에 물어보니 예행연습 이라네요.
근데 차 들이 저렇게 많이 오다니.
내일 중부 가면 안될것 같습니다..ㅎㅎ -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작성시간 26.06.09 소방훈련 하려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보기엔 그리 보이더군요.
소방차 도 여럿 오고.. -
작성자잠자던기사 작성시간 26.06.09 재명이 오면 똥 띠는 사무실 해결 좀 해 달라고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