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 안전운전하세요
아시는 형님께서 스카니아를 운행하고 계신데, 신선대 앞에서 갑자기 기어가 안들어간다고 합니다
시동은 걸리고, 에어는 정상 경고등은 뜨지 않는다고하는데, 기어가 R.D 아무것도 안들어간다고 합니다
어느것부터 손봐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딩크 김멋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겨..겨..견인..해야할꺼같대요 ..ㅜㅜ
-
작성자읍성지기 작성시간 26.06.09 탑아래 밎션쪽 에어호스있어요
호스 빵구나도 에어가 못밀어서 안들가요 -
작성자K711 작성시간 26.06.09 미션 밀어주는 벨브 고장난거 같은대요
변속 안될거에요 중립만 들어가고요
견인 불러야 하실거에요 -
작성자하늘이아빠 작성시간 26.06.09 미니빽 일수도. 았엉ㅅ
-
작성자스카니아가족(이천) 작성시간 26.06.09 종횡방향실닌더 안좋아도 그러는데요.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