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스카니아 기어가 안들어갑니다 [긴급문의]

작성자부산딩크 김멋진|작성시간26.06.09|조회수722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늘 안전운전하세요

 

아시는 형님께서 스카니아를 운행하고 계신데, 신선대 앞에서 갑자기 기어가 안들어간다고 합니다

시동은 걸리고, 에어는 정상 경고등은 뜨지 않는다고하는데, 기어가 R.D 아무것도 안들어간다고 합니다

어느것부터 손봐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딩크 김멋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겨..겨..견인..해야할꺼같대요 ..ㅜㅜ
  • 작성자읍성지기 | 작성시간 26.06.09 탑아래 밎션쪽 에어호스있어요
    호스 빵구나도 에어가 못밀어서 안들가요
  • 작성자K711 | 작성시간 26.06.09 미션 밀어주는 벨브 고장난거 같은대요
    변속 안될거에요 중립만 들어가고요
    견인 불러야 하실거에요
  • 작성자하늘이아빠 | 작성시간 26.06.09 미니빽 일수도. 았엉ㅅ
  • 작성자스카니아가족(이천) | 작성시간 26.06.09 종횡방향실닌더 안좋아도 그러는데요.
    안타깝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