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앞타이어 야마언제쯤 갈으실까요?

작성자정글사나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004 목록 댓글 12

예전에는 60프로 되기전

바로바로갈아썻는데 고민되네요

미쉐린 385/65만 10년넘게 썻네요

이게 중간마모선이 평평하면 50프로로

보나요? 한 2년쓴거 같은데

라인샤시다보니 뒤로 이제돌리지도

못해서 최대한 더탈려니 불안하기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엑시프로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와..
  • 작성자오구오구 | 작성시간 26.06.10 저같으면 뒤로 빼고 철사 나올때 까지..ㅠ
  • 작성자대한민국폭주 | 작성시간 26.06.10 골 파고도 타는데 중대가리 되어도 철심 안나아요
    1년은 더 타겠네요
  •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 작성시간 26.06.10 더 타도 될듯하지만
    요때 중고로빼야 값좀 쳐주지 않나요?
    제기억엔 50%때 1짝값만 주고 새로 끼웠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빠방이 | 작성시간 26.06.11 작년에 도개 미쉐린도 그정도 타고 빼면 한개값 정도 쳐준다 하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