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60프로 되기전
바로바로갈아썻는데 고민되네요
미쉐린 385/65만 10년넘게 썻네요
이게 중간마모선이 평평하면 50프로로
보나요? 한 2년쓴거 같은데
라인샤시다보니 뒤로 이제돌리지도
못해서 최대한 더탈려니 불안하기도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엑시프로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와..
-
작성자오구오구 작성시간 26.06.10 저같으면 뒤로 빼고 철사 나올때 까지..ㅠ
-
작성자대한민국폭주 작성시간 26.06.10 골 파고도 타는데 중대가리 되어도 철심 안나아요
1년은 더 타겠네요 -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작성시간 26.06.10 더 타도 될듯하지만
요때 중고로빼야 값좀 쳐주지 않나요?
제기억엔 50%때 1짝값만 주고 새로 끼웠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빠방이 작성시간 26.06.11 작년에 도개 미쉐린도 그정도 타고 빼면 한개값 정도 쳐준다 하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