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4ㆍ5ㆍ6축 리프팅 되는 샷시 보고 신기 했는데요.
오늘도 4ㆍ5축 들고 6축만 내리고 달리는 신기한 쓰리축 을 보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제이 작성시간 26.06.10 앞전에 같은 삼실 차 였는데
쓰리축 라인샤시입니다
중콘 없구요 샤시 축간이 앞으로 땡겨져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쓰리축 이라서 콤비 인줄 알았더니 라인샷시 네요..ㅎㅎ
-
작성자야화[충북.강원지역장] 작성시간 26.06.10 우리회원중에도 한분 있지요
사바리헤드에 쓰리축라인샷시요 -
답댓글 작성자미친야옹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쓰리축 라인 샷시가 은근히 많은가 보군요. ^^
-
작성자압둘라홍 작성시간 26.06.12 옆구리 오함마로 때려주고싶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