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현역이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 작성시간 26.06.10 와..차 진짜 깨끗해보이네요
쟤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얼마나 달리고 얼마나 벌어줬을까요ㅎㅎ -
작성자후후훗 작성시간 26.06.10 컨 핫핑크...
-
작성자세계즉인차 작성시간 26.06.10 91A나 쌍용SY나 스카니아 3처럼 80~90년대 트럭들
항구 셔틀이 아니라 저렇게 밖으로 나가는 분들이 아직도 계시던데 진짜 어떻게 하시는지 존경스러울 따름입니다 -
작성자자나깨나 작성시간 26.06.10 저도 타던찬데 대단하시네요
그래도 부속이 지금도 나오니 저렇게 타는거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