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존경스럽습니다

작성자아반떼|작성시간26.06.10|조회수1,104 목록 댓글 4

여전히 현역이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 | 작성시간 26.06.10 와..차 진짜 깨끗해보이네요
    쟤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얼마나 달리고 얼마나 벌어줬을까요ㅎㅎ
  • 작성자후후훗 | 작성시간 26.06.10 컨 핫핑크...
  • 작성자세계즉인차 | 작성시간 26.06.10 91A나 쌍용SY나 스카니아 3처럼 80~90년대 트럭들
    항구 셔틀이 아니라 저렇게 밖으로 나가는 분들이 아직도 계시던데 진짜 어떻게 하시는지 존경스러울 따름입니다
  • 작성자자나깨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타던찬데 대단하시네요
    그래도 부속이 지금도 나오니 저렇게 타는거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