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일고속에서 고속버스를 운행하고 있는 파주에 세공주아빠입니다.
친구녀석이 TRS 공기계 단말기를 하나 줘서 이참에 로파무전방에 가입하고 싶어서요,
지난 카페글 찿아봐서 문의드려보니 아직 답이없으셔서요.
집근처 파워텔 대리점 가서 가입하려면 어찌해야 하는지 TRS무전방 회원님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안전운전 하시고요.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육구쏘니 작성시간 26.06.10 스카니아엔진님이 답주실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세공주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글찮아도 카페글 보다가 스카니아엔진님 전화번호 있어서 문자드렸습니다.
-
작성자떡대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ㅎ 저기 개인적으로 굼굼해서 그러는데요..^^제가 지금까지 대형 오토만 몰아봤는데 (15년) 버스도 오토인가요?ㅎ ㅎ 아부지가 자꾸 중부고속 이야기를 하시네요..ㅜㅠ
-
답댓글 작성자세공주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요즘 추세가 대부분 시외.고속버스 신차출고는 거의 오토매틱 으로 출고합니다.
십수년 전만해도 버스는 스틱이 많았습니다.
제일 큰 장점이 오토가 스틱보다 연비가 더 잘나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떡대 작성시간 26.06.11 세공주아빠 휴.. 다행이네요..ㅎ ㅎ 스틱 한번도 안해봐서요..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