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네요~? 작성자천안재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3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제쯤우등회원이될수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무래기 | 작성시간 26.06.11 그때가 오늘은 아닌 것 같습니다.이 글까지 게시글 10개는 채우셨는데, 중간에 하나가 출석부에다 작성을 하신게 카운트가 안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내일 다른 글 하나 올리셔서 10개 채우시고, 공지사항에 있는 우등회원 신청란에 댓글 다시면 될것 같습니다. 작성자천안재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