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네요 주행가능 거리가 궁금하네요
1호차 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츄레라뉴비 작성시간 26.06.11 원쓰리 풀무원 냉탑차는 봤는데 헤드는 첨보네요ㄷㄷ
-
작성자맥가이버 작성시간 26.06.11 헐 이게 머 칠억인가 어쩌나그러던디
가격이 무시무시하던데요 -
작성자짱구는달린다 작성시간 26.06.12 국내 주행기준은 아직 안나왓을거예유.. 유럽기준이 700k 정도인걸로 알고 있어유
-
작성자킹갓제너럴 작성시간 26.06.17 와 얼마일까 궁금하네요 전기 트럭이라니 충전이 쉽지 않겠는데
-
작성자이글캐노피 작성시간 26.06.18 와~ 벌써 전기차가.. 데칼만 하신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