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볼보 전기차 첨보네요..

작성자정글사나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649 목록 댓글 7

좋네요 주행가능 거리가 궁금하네요

1호차 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츄레라뉴비 | 작성시간 26.06.11 원쓰리 풀무원 냉탑차는 봤는데 헤드는 첨보네요ㄷㄷ
  • 작성자맥가이버 | 작성시간 26.06.11 헐 이게 머 칠억인가 어쩌나그러던디
    가격이 무시무시하던데요
  • 작성자짱구는달린다 | 작성시간 26.06.12 국내 주행기준은 아직 안나왓을거예유.. 유럽기준이 700k 정도인걸로 알고 있어유
  • 작성자킹갓제너럴 | 작성시간 26.06.17 와 얼마일까 궁금하네요 전기 트럭이라니 충전이 쉽지 않겠는데
  • 작성자이글캐노피 | 작성시간 26.06.18 와~ 벌써 전기차가.. 데칼만 하신게 아닐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