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이것 다들 부식되 너덜거리죠

작성자천안빠루|작성시간26.06.11|조회수1,082 목록 댓글 3

스덴으로 만들었습니다.. 부식이 너무 심하네요 이제는 부식 안되겠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부님/안성/62년식 | 작성시간 26.06.12 리베트말고
    스뎅 볼트넛트로
    하심 더오래갈듯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안빠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좋은 방법이십니다 ㅎㅎ 스덴 볼트 구입해서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문귀 | 작성시간 26.06.12 직접 만드신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