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다들 부식되 너덜거리죠 작성자천안빠루|작성시간26.06.11|조회수1,08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덴으로 만들었습니다.. 부식이 너무 심하네요 이제는 부식 안되겠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부님/안성/62년식 | 작성시간 26.06.12 리베트말고스뎅 볼트넛트로하심 더오래갈듯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천안빠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좋은 방법이십니다 ㅎㅎ 스덴 볼트 구입해서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문귀 | 작성시간 26.06.12 직접 만드신건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