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궁금해서 여쭈어 봅니다!

작성자두두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609 목록 댓글 16

다름아니라 트럭 전용 톨게이트 지나다 보면 덤프같은 경우 짐싣고 속도내서 계근대를 슁하고 가도 과적벨이 안울리던데요..엊그제는 남안산 톨을 코일 두개 실은 추레라가 속도 내서 슁하고 가는데도 과적 벨이 안울리더라구요! 코일 다마 하나가 10톤정도 크기고 총중 35톤은 넘어보이는데..저같이 5축 카고는 총중 35톤이여도 살살 드가는데..덤프 같은경우는 제가 톨지나가기를 기다렸다가 속력을 내서 트럭 전용 하이패스로 넘어가는데 벨이 안울리더라구요.궁금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섬호 | 작성시간 26.06.13 ㅋㅋ 날라가는차들 요즘도있군요
  • 작성자로체 | 작성시간 26.06.13 그게총중44~5톤실리면 못넘어가는 짐이다싶으면 하는경우도있고요 30톤조금넘는거는 앞사바리는 안걸립니다 단 예민한곳은 피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상현파파 | 작성시간 26.06.15 일명 널뛰기 한다고들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