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아니라 트럭 전용 톨게이트 지나다 보면 덤프같은 경우 짐싣고 속도내서 계근대를 슁하고 가도 과적벨이 안울리던데요..엊그제는 남안산 톨을 코일 두개 실은 추레라가 속도 내서 슁하고 가는데도 과적 벨이 안울리더라구요! 코일 다마 하나가 10톤정도 크기고 총중 35톤은 넘어보이는데..저같이 5축 카고는 총중 35톤이여도 살살 드가는데..덤프 같은경우는 제가 톨지나가기를 기다렸다가 속력을 내서 트럭 전용 하이패스로 넘어가는데 벨이 안울리더라구요.궁금해서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