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인생 첫차 쏘렌토

작성자너부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878 목록 댓글 8

고민에 쏘렌토 하브 출고했습니다ㅎ

애기도 있어서 세단보다 SUV 선택했네요.

신차코팅 했는데 신세계 인거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너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꾸벅-
  • 작성자덤핑이최고야 | 작성시간 26.06.13 쏘렌토 좋아요 연비좋고 뒷자석넓고 트렁크크고 4년타고 카니발로바꿨는데 쏘렌토 못따라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너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국민카아니겠습니까ㅎ 저 이거타기전 2005년식 구쏘랭이 탔었는데 그때당시 공도제왕 이엇다고 하더라고요ㅋㅋ
  • 작성자볼보최고 | 작성시간 26.06.15 멋진차가 첫차라서 좋겠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너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네 국산차가 이렇게 좋아져서 놀랬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