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에 쏘렌토 하브 출고했습니다ㅎ
애기도 있어서 세단보다 SUV 선택했네요.
신차코팅 했는데 신세계 인거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너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꾸벅-
-
작성자덤핑이최고야 작성시간 26.06.13 쏘렌토 좋아요 연비좋고 뒷자석넓고 트렁크크고 4년타고 카니발로바꿨는데 쏘렌토 못따라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너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국민카아니겠습니까ㅎ 저 이거타기전 2005년식 구쏘랭이 탔었는데 그때당시 공도제왕 이엇다고 하더라고요ㅋㅋ
-
작성자볼보최고 작성시간 26.06.15 멋진차가 첫차라서 좋겠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너부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네 국산차가 이렇게 좋아져서 놀랬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