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돈짜리금팔찌잘숨겨놓고기억을못해서집을다뒤집어늫는마누라~무섭습니다~덜덜덜~니가가져다가팔아먹은거아니냐구도끼눈으로쳐다봅니다~할말이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래스카반달곰 작성시간 26.06.13 그래서...차고 다닙니다...오히려 집에 두다가 잃어버릴깜시
-
작성자최성 작성시간 26.06.13 아직 그 팔찌가 분신이 덜되었군요 백퍼 분신이면 어떤 경우에서도 안빼지요 ㅎㅎ
-
작성자대한민국폭주 작성시간 26.06.13 먼저 찾아내서 씁~~
안 닦아먹고 오해 받을바엔 찾아서 닦아먹고 오리발이 나을거 같네요 ㅋㅋ -
작성자돼지스님 작성시간 26.06.14 전 한달전 팔았습니다
10년전에 10돈짜리 하러갔다가
와이프가 더 굵게하라해서
15돈 20돈 하다 결국 30돈했는데
금값이 자꾸 오르니 멀쩡한팔찌가
끊어져서 잃어버리는 꿈꾸고
운전하다 고속도로에 떨어뜨리는생각하고
사람 할짓이 아니라 고마 팔고
스마트워치 하나샀는데
너무좋네요 제 분수는 역시
20만원대인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볼보최고 작성시간 26.06.15 중형차 한대값을 손목에 두르고 다니셨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