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금팔찌

작성자천안재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925 목록 댓글 5

열돈짜리금팔찌잘숨겨놓고기억을못해서집을다뒤집어늫는마누라~무섭습니다~덜덜덜~니가가져다가팔아먹은거아니냐구도끼눈으로쳐다봅니다~할말이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래스카반달곰 | 작성시간 26.06.13 그래서...차고 다닙니다...오히려 집에 두다가 잃어버릴깜시
  • 작성자최성 | 작성시간 26.06.13 아직 그 팔찌가 분신이 덜되었군요 백퍼 분신이면 어떤 경우에서도 안빼지요 ㅎㅎ
  • 작성자대한민국폭주 | 작성시간 26.06.13 먼저 찾아내서 씁~~
    안 닦아먹고 오해 받을바엔 찾아서 닦아먹고 오리발이 나을거 같네요 ㅋㅋ
  • 작성자돼지스님 | 작성시간 26.06.14 전 한달전 팔았습니다
    10년전에 10돈짜리 하러갔다가
    와이프가 더 굵게하라해서
    15돈 20돈 하다 결국 30돈했는데
    금값이 자꾸 오르니 멀쩡한팔찌가
    끊어져서 잃어버리는 꿈꾸고
    운전하다 고속도로에 떨어뜨리는생각하고
    사람 할짓이 아니라 고마 팔고
    스마트워치 하나샀는데
    너무좋네요 제 분수는 역시
    20만원대인가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볼보최고 | 작성시간 26.06.15 중형차 한대값을 손목에 두르고 다니셨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