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 4시 넘어서 풍경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해서 하루종일 신항다리까지 게이트
검사 줄이있네요.. 인천에 가끔 한진 들어 가시는 분들은
줄 잘스셔야 할거 같아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상추레라회원 작성시간 26.06.16 저러다 싸움나는거 아닐지..
-
작성자세계즉인차 작성시간 26.06.16 항구들은 트럭 운전사들이 기다리거나 말거나
세월아 네월아 참.. -
작성자버미 작성시간 26.06.16 어제 3시에 들어가서 8시반에 나왔습니다.ㅎㅎ
-
작성자빠꾸없는동균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저는 평택 사람이라 그런데~
혹시 진짜 인천은 저것이 일상 인가요~??? ㅠㅠ !!! -
답댓글 작성자인천콘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매일은 아니지만 심심치않게 보실수 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