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산속 아무도 없는 공장에서

작성자트럭호기심[충북.강원 부지역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1,024 목록 댓글 22

나 홀로 하차하는데~~~
혼자가 아닐수도 있겠네요ㅋ
별도 보이고....
문 닫은 공장도 보이고....
사방에 산으로 가려져있고....
야간운행 하시는 회원님들
안전 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은뚱아빠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같은 경험있어요
    코너 꺽다가 놀래서 휘청휘청했네요 ㅠㅠ
  • 작성자상현파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BCT 야간하차할떼 멧돼지도
    봤었네요 ㅋㅋ
  • 작성자이베코뿔소 | 작성시간 26.06.17 불철주야 고생많으십니다!!
  • 작성자볼보최고 | 작성시간 26.06.17 밤하늘에 별히 참~ 많이 떳네요... ㅎㅎ
    마음의 눈으로 봤습니다
    늦은 밤에도 일하느라 수고하셨어요 ^^
  • 작성자이글캐노피 | 작성시간 26.06.18 고라니 조심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