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속 아무도 없는 공장에서 작성자트럭호기심[충북.강원 부지역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1,024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홀로 하차하는데~~~혼자가 아닐수도 있겠네요ㅋ별도 보이고....문 닫은 공장도 보이고....사방에 산으로 가려져있고....야간운행 하시는 회원님들안전 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뚱아빠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같은 경험있어요 코너 꺽다가 놀래서 휘청휘청했네요 ㅠㅠ 작성자상현파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BCT 야간하차할떼 멧돼지도봤었네요 ㅋㅋ 작성자이베코뿔소 | 작성시간 26.06.17 불철주야 고생많으십니다!! 작성자볼보최고 | 작성시간 26.06.17 밤하늘에 별히 참~ 많이 떳네요... ㅎㅎ마음의 눈으로 봤습니다늦은 밤에도 일하느라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이글캐노피 | 작성시간 26.06.18 고라니 조심하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