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좀 안되게 차고지에서 후진연습매일하고 현장까지도 운전2번정도해보고 하는데 잘하고있는지 못하고있는지 판단이안서네요..ㅋㅋ 나중에 선배님들 일터가서 길막하고있을까 걱정이 크네요ㅋㅋㅋㅋㅋ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최강츄레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흐어 부럽습니다..맨땅에헤딩 성공해보겠습니다!
-
작성자울트라뽕쟁이 작성시간 26.06.17 저도 3개월째입니다 후진할때 식은땀 줄줄 흘리면서 하고있는데 남들 눈 의식하지말고 어떻게든 수정해서 들어가면 하루 하루 수정 횟수가 줄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최강츄레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수정없는 날을 기약하며!!ㅎㅎ
-
작성자신상추레라회원 작성시간 26.06.18 저도 곧 시작할건데 너무 무섭습니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최강츄레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세달만 열나게하면 충분히감당될거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