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ICT 두시간째..

작성자빠꾸초보[대전.충남 부지역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831 목록 댓글 1

한자리에서 본선만 두시간을 치네요..😭 통제실 전화해도 달라지는건 없고 지루하네여..
횐님들 더운날씨 안전운전 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닥파파 | 작성시간 26.06.17 인천이고 부산이고 엿같은 터미널들 돌아가며 한3,4일씩 배차 거부해야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