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 두시간째.. 작성자빠꾸초보[대전.충남 부지역장]|작성시간26.06.17|조회수8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자리에서 본선만 두시간을 치네요..😭 통제실 전화해도 달라지는건 없고 지루하네여..횐님들 더운날씨 안전운전 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콩닥파파 | 작성시간 26.06.17 인천이고 부산이고 엿같은 터미널들 돌아가며 한3,4일씩 배차 거부해야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