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아산 영인면?쪽 사고 크게났었나보네요..

작성자최강츄레라맨|작성시간26.06.17|조회수965 목록 댓글 6

어제 회사차량 검사기간이라 차끌고가는데 렉카에 윙바디차량 끌려가는거보고 사고났구나 싶었는데 5중추돌 사망사고였나보네요 뉴스보고 알았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방어운전 사고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강츄레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넵 선배님도 안전운전하십쇼👍
  • 작성자빠방이 | 작성시간 26.06.18 아 새벽에 주유소 앞쪽에 차들 몇대 서있던데 뭔일인가 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최강츄레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ㅠㅠ조심히운전해도 무섭군요..
  • 답댓글 작성자빠방이 | 작성시간 26.06.18 최강츄레라맨 그도로 밤에 불도 하나도 없어서 위험하긴 해요ㄷㄷ
  • 답댓글 작성자최강츄레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빠방이 자차로 삽교다니면서 선배님이 느낀거 느꼈습니다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