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발전기 주유시 넘침..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작성시간26.06.18|조회수574 목록 댓글 8

발전기 설치한 회원님들 혹 주유시 넘친적이 있으실까요?

2일전 기름 넣고 잔여기름10l 기름통 가지고 다녀서 4~5 리터 남은거 넣으려고 200~300ml넣엇나? 거기서 좀 넘쳐서 발전기에 흘렷는데 난감해버리네요😥

괜찮을까 모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쿠이나 | 작성시간 26.06.18 거름망 손으로 잡아빼고 넣으면 잘안넘침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앞으론 그리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머시라카노 | 작성시간 26.06.19 휘발유는 금방 날라가니까 크게 상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