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 설치한 회원님들 혹 주유시 넘친적이 있으실까요?
2일전 기름 넣고 잔여기름10l 기름통 가지고 다녀서 4~5 리터 남은거 넣으려고 200~300ml넣엇나? 거기서 좀 넘쳐서 발전기에 흘렷는데 난감해버리네요😥
괜찮을까 모르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쿠이나 작성시간 26.06.18 거름망 손으로 잡아빼고 넣으면 잘안넘침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앞으론 그리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머시라카노 작성시간 26.06.19 휘발유는 금방 날라가니까 크게 상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합원쓸평판카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