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00 인데요
저 경고등이 자주 뜨는데
써비스에서는 센서 아님 ECU 고장가능성 얘기하는데 밋션오일 일단 보충하고나서도 계속뜨는데 어떤게 문제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주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경고등뜨면 리타더 안들어요
-
작성자전주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리타터관련 경고등이라던데요
-
작성자타이탄홍 작성시간 26.06.20 리타더ECU 비쌀건데요.
리타더 쪽 문제가 확실하다면..
통상 배선 문제가 높고..
마그네트밸브 나.
샌서 류 점검부터 하시면 될듯합니다..
마지막에 리타더ECU 점검 해보시고요
-
작성자전주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ecu가격이 1200에서300 이라는데 후덜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