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셀프빨래방? 질문좀 드려요

작성자로켓머쉰|작성시간26.06.19|조회수607 목록 댓글 12

퇴근을 못한지 어언 두달,, 슬슬 빨래감이 쌓여가고 갈아입을 옷도 없네요.
셀프빨래방? 코인워시? 이용을 안해봐서 그런데요.

빨래감만 가져가면 되나요?
세제도 가져가야 되나요?
세탁물은 건조까지 되나요?
세탁돌리면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집이 너무 멀어서 퇴근하기가 귀찮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로켓머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글캐노피 | 작성시간 26.06.19 보통..세탁(1시간정도 커피먹고 오시거나..)따로 바로옆에 건조(30분정도 담탐)따로 이렇게..
  • 답댓글 작성자로켓머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쿠이나 | 작성시간 26.06.19 저희동네는 다되면 카톡으로 다됫다고 알림와서 편합니다
  • 작성자일단달리자 | 작성시간 26.06.19 문제는 개방석등등을 가져와서 세탁하니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