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페 담화방

엑시언트 프로 이스리 시트에 다운시트 브라켓?

작성자고향의봄|작성시간26.06.19|조회수535 목록 댓글 6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시트 포지션 때문에 고민이 있어 글 남깁니다.
​지금 엑시언트 프로에 이스리 시트 타고 있는데, 제 키가 좀 작다 보니 아무리 조절해도 포지션이 제대로 안 나옵니다.

​운전하다 보면 다리도 당기고 허리까지 뻐근하니 저릴 때가 많아서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네요.

​주변에서 다운 시트 브라켓 작업하고 나면 훨씬 편해진다고 해서 알아보는 중인데,

막상 제 근처나 대구·부산·경남 권역에 작업해주는 업체가 어딘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혹시 엑시언트 프로 이스리 시트에 다운 브라켓 작업 해보신 선배님 계시면, 어디서 하셨는지 업체 정보나 연락처 공유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날 더워지는데 다들 안전 운전 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쓰리깜찍 | 작성시간 26.06.20 저 햇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라카우차카 | 작성시간 26.06.20 더뉴 엑시언트 이시네요~
    저도 더뉴인데 시트포지션이 영 불편한데 어디서 작업하셨는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작성자최강수송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알려주세요!
  • 작성자원쓰리깜찍 | 작성시간 26.06.22 new 연락처들 남겨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