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라 시트 포지션 때문에 고민이 있어 글 남깁니다.
지금 엑시언트 프로에 이스리 시트 타고 있는데, 제 키가 좀 작다 보니 아무리 조절해도 포지션이 제대로 안 나옵니다.
운전하다 보면 다리도 당기고 허리까지 뻐근하니 저릴 때가 많아서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네요.
주변에서 다운 시트 브라켓 작업하고 나면 훨씬 편해진다고 해서 알아보는 중인데,
막상 제 근처나 대구·부산·경남 권역에 작업해주는 업체가 어딘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혹시 엑시언트 프로 이스리 시트에 다운 브라켓 작업 해보신 선배님 계시면, 어디서 하셨는지 업체 정보나 연락처 공유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날 더워지는데 다들 안전 운전 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